[갓차] G90 풀체인지 예상도 | 후측면



00:00 G90 풀체인지 예상도 작업

00:15 G90 풀체인지 위장막 포착

01:34 G90 풀체인지 예상도 완성

02:00 Old vs New

02:09 G80 vs G90 풀체인지

02:18 경쟁모델 vs G90 풀체인지

03:07 신형 G90 컬러예상도


-
예상도는 갓차, 신차살때는 겟차!
지금 신차할인정보앱 겟차를 설치하시고 구매상담 신청 후
추천인코드에 [갓차]를 입력해주세요.
차량구매 시 특별한 상품을 드립니다.
🚗바로가기 bit.ly/33RXnrk

-
소프트웨어 | Adobe Photoshop, Illustrator, Premiere Pro
디바이스 | Apple Mac Book Pro coupa.ng/bZNQn9
마이크 | Boya PM-700 coupa.ng/bZNQyy
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

-
자료출처 | wheelsage.org, motor1.com, news.hmgjournal.com, tv.hmgjournal.com, press.hmckmc.co.kr, hyundainews.com, press.kia.com, kianewscenter.com, hyundai.com, kia.com, genesisnewsusa.com, media.genesis.com, youtube.com
제보 & 비즈니스 문의 | forms.gle/8Zpc23GvMZaz1ZVc8
갓차 구독하기 | bit.ly/3cnEAqu

다운로드

조회수
66,771

댓글

  • 💕아버님댁에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하나 놔드려야겠어요 coupa.ng/b0qLrO ✅신차 최저가 견적비교 겟차 bit.ly/33RXnrk → 상담신청 후 추천인 코드 [갓차]입력 → 구매시 7만원 상당 상품 증정 *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

    갓차갓차4 개월 전
    • 안녕하세요 g90을 오늘 봤는데 아래쪽 테일램프가 굉장히 두껍고 방향지시등이 그 안에서 빨간색으로 깜박입니다

      김성김김성김3 개월 전
    • 👍

      유리유리4 개월 전
  • 아우디한 벤츠 짬뽕시켜논 느낌이랄까

    아무거나[Car&Music]아무거나[Car&Music]개월 전
  • 제발 커넥티드 테일렘프 말고 이렇게 나왔으면 좋겠다

    Namlaw KimNamlaw Kim개월 전
  • 대다나다 이렇게만 나와라

    Eugene WooEugene Woo2 개월 전
  • 근데 왜 유료광고 포함? 현대차로부터?

    K JulioK Julio2 개월 전
  • 뒷모습 지리네..

    Won KimWon Kim3 개월 전
  • K9도 그렇고, 현 g90도 그렇고 후미등 부분에 크롬몰딩을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서 굉장히 엉성해보일수도, 또는 날렵해보일수도 있는것 같네요.

    SARYNSARYN3 개월 전
  • 최근 현기차 중에 뒷라인 제일 낫네

    용가리용가리3 개월 전
  • ㅋㅋㅋ 뭔가 밴츠 같으면서 고급지고 이쁜데? ㅋㅋㅋ

    김빠따김빠따3 개월 전
  • K9 보다 훨씬이쁘넹

    송현규송현규3 개월 전
  • 2:41 보니까 아우디랑 비슷하네

    효하효하3 개월 전
  • 샤프하네요~ 멋있습니다

    Taeseop ChoiTaeseop Choi3 개월 전
  • 그놈의 풀체인지는 개뿔 껍데기만바꾸면 풀체인지냐 소비자들이 자꾸등돌리고외제차로가는이유를생각좀해라

    Won Kil HwangWon Kil Hwang3 개월 전
  • k9 오징어가 따로 없군

    심심땡이심심땡이3 개월 전
  • K9 너무 불쌍하잖아 ㅜㅜ

    RockMuayRockMuay3 개월 전
  • 손잡이는 히든타입 아니였던가요?

    jame changojame chango3 개월 전
    • 앗, 맞아요 다음 예상도에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!

      갓차갓차3 개월 전
  • A6....??

    김팩트김팩트3 개월 전
  • 꼴리노

    남자는 스팅어남자는 스팅어3 개월 전
  • G90이 G80보다 더 동안일것 같다

    스퀴즈스퀴즈3 개월 전
  • 잘가라 K9...

    드미누드미누3 개월 전
  • 휠이 쏘나타 같아요 ㅋㅋㅋ

    김HT김HT3 개월 전
  • 제네시스 디자인은 진짜 지린다...

    sickman ksickman k3 개월 전
  • 7시리즈...?

    MindorieMindorie3 개월 전
  • 괜찮네 뒷모양

    임창정모창도전힘들다임창정모창도전힘들다3 개월 전
  • 이대로만 나와라 정말 ㅋㅋㅋ

    K BitamintK Bitamint3 개월 전
  • ㅇ와우 제네시스 디자인 점점 더좋아지는것같네요

    양덕동 보안관양덕동 보안관3 개월 전
  • K9이 G90 판매량 밀어주겠네

    0905 hj0905 hj3 개월 전
  • 이렇게 90프로 이상 비슷한 확률로 나온다면,,, 지팔공 역대급 디자인이라 했지만 , 지구공도 무지 이쁘다...ㅎㄷㄷ,,, S클래스 이전 모델에 한표를 주는 사람이라,, 지구공 이쁘네요 !!!

    Sanghak LeeSanghak Lee3 개월 전
  • 벌써 풀체인지..................살 맛 나겠나.........

    최기훈 체육최기훈 체육3 개월 전
  • 약간 아우디 a7 하고 볼보 느낌?

    Hog jegHog jeg3 개월 전
  • 3:20 다 하고 보니 앞에 꺼 뒤집어서 복붙한 느낌ㅋㅋ

    VUVUGAVUVUGA3 개월 전
  • A7이잖아

    이주호이주호3 개월 전
  • 후면 쩌는데? 프론토 좋으면 잘 팔릴 듯? 엔진 빨리 개량해라!!

    세상은요지경세상은요지경3 개월 전
  • 페리가 다음세대 맛보기엿나보네 ㅋㅋㅋㅋㅋ

    최현진최현진3 개월 전
  • 디자인만 좋네~~~ 성능이야 독 3사 못따라 오고~~

    인간병기인간병기3 개월 전
    • G90 으로 레이싱하시게요?

      as usas us3 개월 전
  • 베리굿. 이대로 오케이.

    블루캐슬블루캐슬3 개월 전
  • 아우디 a8 bmw7 생각나넹

    짬짜면짬짜면3 개월 전
  • 이야.....쌀뻔했다 이쁘다

    헹아기헹아기3 개월 전
  • 아우디 7이랑 8 섞어 놓은거 같은 느낌??

    ShohShoh3 개월 전
  • K9 뒷모습은 정말 심각하군요

    정윤덕정윤덕3 개월 전
  • 아우디

    2020생존자2020생존자3 개월 전
  • k9 담당디자이너는 일단 해고시키고 시작해라 기아야

    Superior ClassSuperior Class3 개월 전
  • 전 모델보다 훨 낫네! 제네시스의 대표모델은 g80인데... 이 차도 괜춘하네.... 나오면 바꿔야 겠다. 돈은 없으니 장기 할부로...ㅎ

    gn Kinggn King3 개월 전
  • g80이나 저렇게 좀 만들지.. 사고싶어도 못사네 돈없어서

    우와우와3 개월 전
  • S클레스 디자인 기아옛날 디자이너가했나?ㅋㅋㅋㅋㅋ

    달콤한인생달콤한인생3 개월 전
  • 후면 아우디인줄....

    착하게살자착하게살자3 개월 전
  • 앞모델보단 나은듯~~~

    Y CY C3 개월 전
  • G80 트렁크 크롬 라인이 램프쪽으로 내려왔다고 생각하면 될듯.

    노성일노성일3 개월 전
  • 디자인 대박!

    폐차맨TV폐차맨TV3 개월 전
  • K9 루트 타나 했는데 훨씬 이쁘다 진짜 ㅋㅋ

    계란말이계란말이3 개월 전
  • 전보다 훨씬 세련돼 보이네요

    MMDMMD3 개월 전
  • G85 같네. 스포티 해졌지만 중후함이 낮아져서 꼭 G85같네

    Bryan ChoiBryan Choi3 개월 전
  • 그런데 사이드깜빡이랑 리어램프랑 같은위치에있어야하지않을가요?

    HaPaPaHaPaPa3 개월 전
  • 전 모델보다 스포티하고 예쁘다고 생각합니다.

    킴스킨킴스킨3 개월 전
  • K9 이렇게 보니 애잔하네요

    예림이그패봐바.예림이그패봐바.3 개월 전
  • 제네지즈?

    iNeooniNeoon3 개월 전
  • 10년 젊어진 느낌 ㄷㄷㄷㄷ

    파도v파도v3 개월 전
  • 혹시 앱 뭐 쓰시는지...

    바키바키3 개월 전
  • K9 "갓차님 비교대상에서 저는 좀 빼주시면 안될까요...저는 풀체인지 이후에 부탁드립니다 ㅠㅠ"

    박가누박가누3 개월 전
  • 그림의떡

    팝핀보이팝핀보이3 개월 전
  • 중후한 느낌이 없어진듯.. 체어맨이 그나마 중후한 디자인이었는데..

    Mana Zora_마나Mana Zora_마나3 개월 전
    • 제 생각이 딱 그렇습니다. 갈수록 예쁜게만 만들려 하지 최고급 차가 가지는 중후함은 완전 무시된 느낌입니다.

      VT ChVT Ch3 개월 전
  • 후면은 기존이 나은듯

    장승운장승운3 개월 전
  • 도어캐치 히든타입으로 반영해 줬으면 느낌이 더 비슷할 것 같네요.

    혼돈의시대혼돈의시대3 개월 전
  • 니로 풀체인지 예상도 부탁드립니다

    김정은김정은3 개월 전
  • 너무 아우디 닮았는데

    이승우닮은 꼬부기이승우닮은 꼬부기3 개월 전
  • 갈수록 올드해지네

    Jun.Yeong JeonJun.Yeong Jeon3 개월 전
  • 갓차형님 나중에 현대 쿠스토 예상도 올릴예정인가여?

    그림유튜버 옹알티베마(전닉) 렌쓴그림유튜버 옹알티베마(전닉) 렌쓴3 개월 전
  • G80 : 어이~ 동새ㅇ… 아…아니 형님…!!

    대나무 이쑤시개대나무 이쑤시개4 개월 전
  • 이 양반들이 K9은 박살내놓고 여따가 영혼 갈았네ㅡㅠㅡ

    K BHK BH4 개월 전
    • @자연계 헐 단종되나요? 기아는 그럼 플래그십이 K7..? 스팅어가 되는건가ㅠㅠ

      K BHK BH3 개월 전
    • k9이번이 마지막이라 그냥 만든듯 어차피 단종되는 모델이라

      자연계자연계3 개월 전
  • 테일램프에 크롬들어간거 굉장히 고급스럽고 이쁜듯

    박연창박연창4 개월 전
  • 전보다 훨씬 낫긴한데 비엠하고 아우디 합친거같음

    TundraMCTundraMC4 개월 전
  • 오 많은 예상도가 있는데 이 리어램프디자인이 맞기를!

    오로치오로치4 개월 전
  • 아우디삘 남

    ᄋᄋᄋᄋ4 개월 전
  • 뒤 옆라인 좋아졌네

    번장터번장터4 개월 전
  • 전 모델보다 젊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훨씬 나은듯

    이시우 2925이시우 29254 개월 전
  • 유출샷 보셨나요

    조준형조준형4 개월 전
  • 나중에 기아 ky도 해주세요

    기아 스토닉 GT라인 마니아기아 스토닉 GT라인 마니아4 개월 전
  • 멋지다

    o oo o4 개월 전
  • S클래스보다 예쁘네...

    아린이남편아린이남편4 개월 전
    • 실내도 뭔 다 망했어요 ㄹㅇ

      박경민박경민2 개월 전
    • Cls도 전세대가 너무 예쁘다

      나는야나는야2 개월 전
    • @김대희 s클 뿐 아니라 이번 벤츠 신형 시리즈 디자인 ㄹㅇ 다 개좆망임...ㅠㅠ

      1126 YS1126 YS2 개월 전
    • S클 리어램프 눈꼬리 축처진거 디자인한새끼 짤라야된다

      XII llXXII llX3 개월 전
    • @380 A ㄹㅇㅋㅋ 아무리봐도 전세대가 이쁨

      김대희김대희3 개월 전
  • 눈꼬리가 내려갔네요

    kim ho kyungkim ho kyung4 개월 전
  • 저 오각형 머플러 좀 바꼈으면..

    임영달임영달4 개월 전
  • 대형세단은 뒷태가 빵빵해야 간지인데..

    금풍금풍금풍금풍4 개월 전
  • 생긴게 g80보다 젊어보이네ㅋㅋ

    Ki MingKi Ming4 개월 전
  • 2:56 페리 vs 풀체인지라 비교를 하는 게 애매하긴 한데 확실히... 고급화 브랜드 모델은 k9이 따라 잡을 수가 없네요 ㅠㅠ 제네시스 엔트리 모델 g70이랑 비교했을 때도 뭔가 엉성한 느낌

    mous Anonymous Anony4 개월 전
  • 믿고 보는 갓차

    손뻐꾸기손뻐꾸기4 개월 전
  • 테일램프가 훨씬 이뻐졌네요

    MacdroidMacdroid4 개월 전
  • 역시갓차

    나무늘보나무늘보4 개월 전
  • 깔끔해지니 좋다

    하와이하와이4 개월 전
  • 야 이건 좀 지린다...

    Guiyom ppojjacGuiyom ppojjac4 개월 전
  • (합리적 의심) 혹시 현기차 직원이신가요? 아니면 위장막 뜯어보시나요? 아니면 투시 능력이 있나요?

    _힣__힣_4 개월 전
    • 그럼 현기에서 잡아가요 ㅋㅋㅋ

      King of logic electricityKing of logic electricity3 개월 전
    • 현대.기아 디자인팀 내부 스파이설이 유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  DownhellDownhell4 개월 전